안녕하세요 도비입니다. 오늘은 산업재해조사표 작성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별거아니라고 생각하지만... 생각보다 혼자하려면 어렵습니다.. (특히 신입 안전관리자는 머리아플거에요 ㅜㅜ) 우선 언제 산업재해조사표를 제출해야되는지 알아야겠지요?? 아무때나 제출하는거 아닙니다!!
산업재해조사표 작성방법, 작성예시, 모법사례 알아보기
산업재해조사표 제출기준
1. 사망자 또는 3일 이상의 휴업이 필요한 부상, 질병에 걸린 사람이 발생한 경우
※ 휴업일수에 사고발생일은 포함되지 않으나, 법정공휴일ㆍ근로제공 의무가 없는 휴무일은 포함됨
※ 산업재해로 인하여 보고기한(1개월) 내에 결근 등으로 3일 이상 출근하지 못한 것을 말함
2. 산업재해가 발생한 날부터 1개월 이내 지방고용노동관서에 별지 30호 서식의 산업재해조사표 제출
산업재해조사표 작성예시
작성 예시를 보면 누구나 쉽게 작성할 수 있겠지만 처음 작성하시는 분들은 상해종류(질병명), 상해부위(질병부위)에서 어떻게 작성해야될지 분명 고민할거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어려웠습니다 ㅋㅋㅋㅋ)
그래서 제가 준비했습니다. 아래 첨부파일 확인하시면 한방에 고민해결입니다. 요거보시고 작성하세요!
(모범사례도 같이 첨부할테니 보고 어디 물어보지말고 슥슥 혼자 업무보는걸로 하시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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